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슈 정보/가구_악세사리

디자인 패브릭 원목 소파 추천 - D8의 '디스트릭트 소파'

by 센스고래 2020. 10. 19.

 

정말 마음에 들어서 가져온 소파를 소해하려고 한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확 질러버릴까를 정말 심사숙고하다가 참았다. 조금은 부담되는 비용의 소파였기 때문이다.

 

영국의 인더스트리얼가구 브랜드 D8(District Eight) 이라는 브랜드의 "디스트릭트(Distrikt) 소파"이다.

 

신혼집으로 이사를 오면서 가장 고르지 못하고 있던 것이 바로 소파이다. 너무 헤비하지 않고 라이트하지만 저렴해 보이지는 않는 패브릭 소파를 찾고 있었다.

 

폭풍검색에 걸려든 소파가 바로 디스트릭트 소파이다. 작은언니네가구점이라는 쇼핑몰을 통해서 보았는데 지금것 보았던 원목 패브릭소파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와이프도 같은 생각으로 너무 꽂혀 가격때문에 너무 혼란스러워 했던 기억이난다.

 

 

 

이제, 전체적인 디자인을 감상해 보겠다.

 

 

<이미지 출처 : 오가닉라이프 작은언니네가구점 홈페이지>

 

 

 

 

 

아~ 다시봐도 너무 예쁜 소파이다. 가구자체를 만드는 것은 국내에서도 가능한 가구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저 디자인 느낌을 살리기란 쉽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다. 인더스트리얼 가구 D8의 몇몇 가구를 살펴보니 소파에도 사용된 저 다리모양이 시그니쳐인 것으로 보인다. 다른부분은 모두 예쁜 소파의 형태를 추구하지만 다리만은 인더스트리얼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모양과 질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차선책으로 선택한 소파도 소개를 하겠지만 역시 이것이 Best!!!

 

자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이미지로 마무리 하겠다.

 

 

 

 

3인 소파와, 1인소파, 스툴정도의 패키지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위에서 가격 가격하며 호들갑을 떨었는데,

 

가격은 소비자가 4,200,000원에 판매중이다.

 

 


감각과 품질의 하이 퀄리티를 보장하는 브랜드 D8의 디스트릭트 소파입니다. 인더스트리얼 전문 브랜드 D8의 Distrkt 소파는 디자이너의 오크에 대한 깊은 이해와 목수가 다룰 수 있는 정교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시그니처 컬렉션 중 하나로 수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풉입니다. 북유럽 스타일의 간결함과 부드러운 곡선이 주는 따뜻함이 하드우드인 오크를 사용함으로써 편안하면서 매력적인 거실을 완성합니다. 사이드 협탁을 포함한 두툼한 오크 프레임은 간결하고 날렵한 디자인에 맞게 테두리를 밖에서 안으로 깎아 내구성은 살리면서 추구하는 디자인을 완벽하게 이워내고, 하단의 블랙 스틸 다리와  brass 디테일은 D8이 추구하는 well made goods 정신을 완벽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린넨과 면, 레이온이 혼방된 디에고 원단으로 네추럴하게 커버링된 쿠션의 내장재는 적당히 단단한 foam위에 구스페더와 섬유볼이 믹스되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합니다.


오가닉라이프 작은언니네가구점 제품정보글 전문

 

내가 멋지게 감상평을 쓰지는 못했지만 홈페이지의 글을 인용하면서 이글을 마친다.  Good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