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슈 정보/어플리케이션

FamilyAlbum 우리 아이 - 사진 & 동영상 초간단 가족공유

by 센스고래 2020. 3. 26.

 

구글 플레이스토어 FamilyAlbum

 

 가족 한정 안심 공유 / 사진&동영상 간단 공유라는 문구가 어플을 깔보게끔 했던 문구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깔아보니 오호! 하고 감탄을 자아내는 진짜 초 간단 가족간 사진 공유 어플이네요

이번 소개할 어플은 "FamilyAlbum"이라는 어플입니다.

 

 

FamilyAlbum 엠블램

 

 

 

사진과 동영상을 무료・무제한으로간단 공유 & 자동 정리!
온 가족이 아이의 성장을 기뻐하며 댓글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성장을 언제 어디서나!

가족과 함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s.mitene&hl=ko

 

FamilyAlbum 패밀리 앨범 - 사진 & 동영상 간단 공유 - Google Play 앱

사진과 동영상을 무료・무제한으로간단 공유 & 자동 정리! 온 가족이 아이의 성장을 기뻐하며 댓글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성장을 언제 어디서나! ◆8가지 포인트 ①무료・무제한 업로드 가능! 아기 사진은 물론, 동영상도 무료・무제한으로 고속 업로드! 사진과 동영상을 무제한으로 간단히 원터치 공유! 나날이 성장하는 아기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②가족간의 즐거운 커뮤니케이션! 초대받은 가족만이 관람할 수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

play.google.com

 

링크 접속하시면 설치와 자세한 사항은 충분히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어플을 소개 하고자 하는 이유는 제가 찾던 딱! 안성 맞춤이라는 겁니다. 이제 두살된 아이가 있는 아빠로서 아이가 커가는 성장 사진을 가족, 특히 할머니 할아버지와 공유하는 것은 필수 이겠지요

저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이나 밴드 등은 왠지 아이를 완전히 노출시키지 않고 가족끼리만 공유하고 싶어서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가족공유 어플이라기에 어떤 것인가 싶어 설치해보았습니다.

 

일단 설치를 하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설정을 합니다.

 

 

 

 

 

 

 

 

 

아내에게도 추천하여 엄마로 등록을 요청하였습니다.

 

 

 

 

 

가족 전원 공개 / 부부한정 공개를 할 수 있네요

어플 댓글에 보니 폴더관리등을 얘기하시는 분도 있던데 저는 그냥 날짜별 시간대별로만 구분되는 것이 더 간단하고 직관적인것 같습니다.

 

 

 

 

사진도 한번 올려 보았습니다. 전에 찍어두었던 사진도 사진 자체에 저장되어있는 정보에 따라 타임라인에 정확히 구분되어 분류가 되네요.

깔끔합니다.

 

그. 런. 데. 시작하면서 특별히 비밀번호나 개인설정을 특별이 한것이 없어서 깨름직했는데 설정에서 이메일과 비번을 설정을 할수 있네요.

 

 

 

 

 

 

로그인 설정 부분에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작성하면 추후에 핸드폰이 망가지거나 교체를 하더라고 로그인하면 사진 정보를 다시 읽어올 수 있다고 하네요. 또 미쳐 로그인 설정을 하지 못했다고 해도 패밀리앨번에 문의하면 사진 정보는 가져 올 수 있다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같습니다.

 

 

 

 

 

포토북 DVD 앨범등을 제작 할 수 도 있습니다. 물론 유료!

 

그리고 또 하나

 

핸드폰 앱에서 뿐만 아니라 웹에서도 볼 수 있있습니다.

 

 

 

 

 

부모님이나 친척분이 모바일에서 못보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라는데 아직 아빠 엄마를 위한 웹서비스는 없다

 

 

웹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웹브라우저 버전을 초대 클릭하시고 기타친척 초대로 본인 이메일을 적으시면 이렇게 앨범에 초대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업로드 된 사진들이 이렇게 잘 보이네요.

 

 

 

 

근황을 클릭하면 이렇게 타임라인별로 구분되어 보여집니다. PC에서 보는 것도 꽤 괜찮네요!!!

 

간단히 패밀리앨범이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저는 계속해서 사용을 할 것 같습니다.

와이프도 아직 다 살펴보지 않았지만 편하고 좋은것 같다고 하네요

 

 

이번주 아들 생일에 부모님들 뵐건데 일단 깔아드리고 사진 공유해서 같이보면 되겠다 싶네요

 

 

3분이상의 동영상은 프리미엄으로 공유하거나 pc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familyalbumapp

 

FamilyAlbum - 패밀리 앨범 : 네이버 카페

\600만 유저에게 사랑받는 가족 앨범 앱!/ 사진•동영상을 무료•무제한으로 간단 공유

cafe.naver.com

이 곳은 패밀리 앨범 카페입니다. 회원이 5명이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