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스고래 이야기/건강 관리

코로나 자가진단키트(kit)

by 센스고래 2022. 1. 27.


코로나 시국!!

그간 마스크 잘하고 밖에 안돌아다니고 열심히 해서 코로나는 잘 피해 다니고 있네요.

이게 머선일인가?

같이 일하고 있는 외주공사팀이 코로나 검사를 단체로 받았다고 연락을 받았다. 그들이야 식당에서 밥먹고 식당출입자 명단에 있었으니 바로 연락 받고 갔지만, 난 잠시 그들과 만났을 뿐 밥은 먹지 않아서...

혹시나 하는마음에 자가진단 키트를 구매해 사용해 보았다.

 


코로나로 지난 3년간 아주 답답하게 살아 왔는지라 저 영문자만 보아도 기분이 별루다.

자...그럼 어떻게 해야 하냐면....


위 그림과 같이 하면 된다. 전에 한두번정도 보건소에서 검사 받아본 경험을 토데로....일단 면봉을 코에 쑤~~욱 집어 넣어 양쪽을 쑤셔쑤셔 돌려돌려 주고 키트에 15분정도 숙성을 시킨뒤....


동봉되어 있는 검사 기기에 체크체크 해주시면 된다. 꼭 임신테스터기 처럼 생겼네...

임신테스터기 처럼 새겼는데 확인 방법도 임신테스터기와 같다. 사진에서처럼 한줄이면 음성이고 두줄이면 양성이다.
다행이 저는 양성으로 나왔네요. 휴~


다쓴건 냅다 버려주시고...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여 코로나 굿바이를 기원합니다.

어쩔수 없다면 함께 가야지...모...독감도 무서운데... 그럼이만..

반응형